Fassade der Unterkunft – Abend/Nacht

Bewertungen von California Hotel Seocho

2 out of 5
California Hotel Seocho
10, Hyoryeong-ro 55-gil, Seocho-gu, Seoul, Seoul

Bewertungen

7,4

Gut

55 von insgesamt 237 Gästebewertungen haben eine Bewertung von 10 - Hervorragend" "
99 von insgesamt 237 Gästebewertungen haben eine Bewertung von 8 - Gut" "
47 von insgesamt 237 Gästebewertungen haben eine Bewertung von 6 - Okay" "
21 von insgesamt 237 Gästebewertungen haben eine Bewertung von 4 - Schlecht" "
15 von insgesamt 237 Gästebewertungen haben eine Bewertung von 2 - Ungenügend" "

7,4/10

Sauberkeit

7,8/10

Personal & Service

7,4/10

Ausstattung

7,2/10

Zustand der Unterkunft

Bewertungen

8/10 – Gut

wonkyo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und Zustand der Unterkunft
깨끗하고 친절합니다
Aufenthalt von 1 Nacht im Dezember 2020

2/10 – Ungenügend

Mi seon

Mit der Familie gereist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결제를 했는데 안 했다고 무조건적으로 결제요청함. 기분이 몸시 안 좋았어요. 화장실에서 담배 냄새가 나구요. 서비스가 제로
Aufenthalt von 1 Nacht im Dezember 2020

10/10 – Hervorragend

Jung Bin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November 2020

8/10 – Gut

Verifizierter Reisender

Mit der Familie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und Komfort des Zimmers
Verbesserungswürdig: Zustand der Unterkunft
전반적으로 좋은가격에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입니다. 다만 모기 한마리가 있어 새벽잠을 설쳐서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앞으로 방역에 좀더 세심하게 하여 여행객드리 보다 편안하게 쉴 있기를 희망합니다.
Aufenthalt von 1 Nacht im Juli 2020

10/10 – Hervorragend

Lin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Juli 2020

8/10 – Gut

Verifizierter Reisender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Juni 2020

8/10 – Gut

jungeun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괜찮네요^^
Aufenthalt von 1 Nacht im Juni 2020

10/10 – Hervorragend

Lin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Juni 2020

4/10 – Schlecht

Verifizierter Reisender

Geschäftlich gereist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저가 모텔 수준
모텔이에요. 매트리스는 너무 딱딱하고요. 절대 가지 마시고 비추 합니다.
Aufenthalt von 1 Nacht im Juni 2020

8/10 – Gut

Paul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IP Boitique hotel
Very good service. Room modern & very spacious. Bed linen very high standard. Excellent coffee machine in the room. I will be back
Room
Lobby
Aufenthalt von 1 Nacht im Mai 2020

8/10 – Gut

Jung Bin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und Zustand der Unterkunft
Aufenthalt von 1 Nacht im Mai 2020
Antwort von simon jung am 22. Mai 2020
친애하는 고객님. 항상 찾아주시며 높은 후기점수까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후기에 힘입어 노력하는 직원들이 되겟씁니다.

6/10 – Okay

상태

Gut: Sauberkeit und Zustand der Unterkunft
숙소가 넓지만 욕실이 반이상 차지하고 욕실 세면대 샤워실 화장실이 다분리되어 있어 동선이 불편했음...창문이 밀폐되어 있어 답답한 느낌이 듬
Aufenthalt von 1 Nacht im April 2020
Antwort von SIMON CHUNG am 2. Mai 2020
친애하는 상태님. 우선 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언급하신 내용을 숙지하였으며 앞으로 리모델링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호텔에 투숙하시며 불편한점을 알려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후기는 저희에게 소중합니다. 다시 방문하신다면 묶으셨던 객실과 다른 구조의 객실을 이용하실수 있도록 조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10 – Okay

Verifizierter Reisender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und Zustand der Unterkunft
全館禁煙のはずなのに、部屋がとても臭かったです。 また、使用済みの歯ブラシが洗面所の鏡の上に刺さっていて、体毛もよく落ちており、不衛生に感じました。 苦情を言って部屋を変えてもらいましたが、新しい部屋も臭かったです。 苦情を言うまでに悩み、やむなく洗面所を使用したり30分経っていたので、ゴネられましたが結局部屋を変えてくれたのでそこはよかったです。 もう泊まりたくないですが、立地は最高なためまたいつか泊まるかもしれません。
Aufenthalt von 1 Nacht im Februar 2020
Antwort von SIMON am 25. Feb. 2020
Dear Guest. We apologize for all the inconvenient situation you encountered during your stay. We will take note of every words you wrote for us and make sure house keeping team gets the message. Thank you.

4/10 – Schlecht

Verifizierter Reisender

Geschäftlich gereist
Verbesserungswürdig: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춥고 불친절
Aufenthalt von 2 Nächten im Februar 2020
Antwort von SIMON am 25. Feb. 2020
친애하는 고객님. 호텔 직원에게 불친절함을 느끼셨다니 사죄드립니다. 이내용을 저희에게 굉장히 중요하고 소중하며 모든 직원들이 내용을 숙지하여 변할수 있도록 강력하게 조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Hervorragend

KASUMI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何度も泊まってます! 何より空港行きのバス停が徒歩1分! コンビニも地下鉄駅も近くてとても便利です! 3人部屋はお風呂もお化粧ルームの鏡も大きくて感動! 1人部屋はまぁまぁ。 でも総合的に満足で、いつも使ってます★
Aufenthalt von 3 Nächten im Februar 2020

8/10 – Gut

Verifizierter Reisender

Gut: Sauberkeit und Personal & Service
Aufenthalt von 1 Nacht im Januar 2020
Antwort von SIMON am 27. Feb. 2020
친애하는 고객님. 높은 후기 점수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후기에 힘입어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직원과 호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Hervorragend

Verifizierter Reisender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Ausstattung und Zustand der Unterkunft
Aufenthalt von 1 Nacht im Januar 2020
Antwort von SIMON am 27. Feb. 2020
친애하는 고객님. 만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후기에 힘입어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직원들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10 – Okay

Eunju

Mit der Familie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Januar 2020
Antwort von simon am 25. Feb. 2020
친애하는 Eunju님.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라는 말씀 새겨들어 더욱 노력하도록 하곘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Hervorragend

in young

Mit einer Gruppe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Januar 2020
Antwort von SIMON CHUNG am 23. Jan. 2020
안녕하세요 최인영 고객님. 항상 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편안하게 지내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Hervorragend

Ian

Aufenthalt von 1 Nacht im Dezember 2019

8/10 – Gut

ryoko

Gut: Sauberkeit,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Dezember 2019
Antwort von Simon Chung am 23. Jan. 2020
Dear Ryoko Thank you for your review. We hope to serve you again in the future. Thank you.

6/10 – Okay

Verifizierter Reisender

Not bad, but small rooms, getting old
Location is quite good, close to a subway stop just around the corner a block away. Also, a bus terminal nearby and several fast food joints.
Aufenthalt von 2 Nächten im Dezember 2019
Antwort von Simon Chung am 5. Jan. 2020
Dear Guest We appreciate giving us a review on our property. We hope to serve you again in the future. Thank you

8/10 – Gut

in young

Mit einer Gruppe gereist
Gu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Dezember 2019

10/10 – Hervorragend

HYUN KI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3 Nächten im September 2019
Antwort von 사이먼 am 7. Dez. 2019
친애하는 고객님. 높은평점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Gut

Jung ha

Aufenthalt von 1 Nacht im November 2019

2/10 – Ungenügend

Min Gyu

Geschäftlich gereist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청결하지않고 심적으로 불안함과 찝찝함을 계속 주는 곳
벽에 붙어 죽은 모기, 15년은 된 PC, 에어콘 근처에 자라고 있는 곰팡이, 정리가 하나도 안된 벽지 상태, 약해서 씻겨내려가는지 느껴지지도 않는 샤워기 수압, 금연실이라는데 심각한 담배냄새와 재떨이까지... 방을 한 번 옮겼는데도 상태가 비슷하네요. 어렵지도 않은 부분일 것 같은데 정리 좀 해주세요.
Aufenthalt von 1 Nacht im November 2019
Antwort von 사이먼 am 23. Nov. 2019
친애하는 고객님. 고객님의 따끔한 충고에 다시한번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더욱 노력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10 – Schlecht

Verifizierter Reisender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und Zustand der Unterkunft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게 해 주었으면......
시트 청소가 되었는지 모르겠고 화장실 청소도 했는지 의문이 듭니다 주변 환경은 좋으나 청결도는 매우 실망스럽고 깨끗한 곳을 찾게 만드는 매직을 쓰시는 군요
Aufenthalt von 1 Nacht im November 2019
Antwort von 사이먼 am 23. Nov. 2019
친애하는 고객님. 호텔의 주변환경을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급하신 청소문제는 반드시 청소팀에게 전달하여 수정하여 다음에 방문시 쾌적한 환경에 숙박을 드릴것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Hervorragend

Verifizierter Reisender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芸術の殿堂の近くのコスパのよいホテル
値段の割に部屋とベッドとお風呂が広く快適です。芸術の殿堂がちかくにあり、コンサートを聴きに来る人に最適である。
Aufenthalt von 4 Nächten im August 2019
Antwort von Simon am 23. Nov. 2019
Dear Guest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all your kind words about our hotel. It will encourage all of our staff to become a better hotelier. Thank you.

2/10 – Ungenügend

Heekyung

Gut: Personal & Service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November 2019
Antwort von 사이먼 am 23. Nov. 2019
친애하는 고객님. 앞으로 더 노력하는 호텔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후기는 저희에게 소중하며 따끔한 충고로 듣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Gut

Brian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Overall: The room was a bit dated. However, given the price, I didn't have high expectations. The toilet tank cover was plastic and didn't fit in place. The tub looked worn from years of use. The room was dated, but it was clean overall and functional. If you're looking for privacy and a good nights sleep, this is a good choice. Location was excellent. It is one block away from the subway (orange line). Since the hotel was a block away, there wasn't much street noise in the room. For solo travelers who don't want to stay in a hostel, but aren't too fussy with the condition of the room (eg. dated bathroom), this is a great choice mainly because of the location. Staff was very friendly. Check-in was easy. Overall, this is a great option for one or two people looking to spend most of the day touring Seoul and coming back to the room to sleep.
Aufenthalt von 1 Nacht im Oktober 2019
Antwort von Simon am 21. Nov. 2019
Dear Brian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We are happy to hear that you have enjoyed your stay. As for the dated look we are working on renovation starting this month. We hope to see you again in the future. Thank you.

8/10 – Gut

HertZ, HK

Gut: Personal & Service, Ausstattung und Zustand der Unterkunft
Staffs are all very nice and helpful. The location is good and convenience. Room is big and spacious.
Aufenthalt von 2 Nächten im Oktober 2019
Antwort von Simon am 21. Nov. 2019
Dear Guest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We thank you again for positive review on our hotel. We look forward to serve you again in the future. Thank you.

8/10 – Gut

Verifizierter Reisender

Gu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2 Nächten im Oktober 2019
Antwort von SIMON am 21. Nov. 2019
높은 후기점수에 감사드립니다. 후기에 힘입어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호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Hervorragend

Verifizierter Reisender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Ausstattung und Zustand der Unterkunft
Aufenthalt von 1 Nacht im Oktober 2019
Antwort von SIMON am 21. Nov. 2019
높은 후기점수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호텔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10 – Ungenügend

양섭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방은 춥고 세면대는 막혀있고 아주 별로네요
Aufenthalt von 1 Nacht im Oktober 2019
Antwort von SIMON am 17. Nov. 2019
친애하는 고객님. 세면대의 문제는 요청시 즉시 해결가능한 부분인대 전달을 하셨는대도 불구하고 직원이 행동에 옴기지 않았다면 메세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직원에게 책임을 물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2/10 – Ungenügend

goeun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호텔예약시 주의 필독
여러분 호텔스닷컴은 외국계 회사로 국내 공정거래법을 지킬 의무가 없고 소비자인 여러분을 지켜줄 수 없습니다. 호텔로 집접 전화하시고 평일/주말, 비수기/성수기, 이용예정일 남은 기간에 따라 환불규정이 어떤지 확인하시고 꼭 녹음하세요. 그리고 문제 발생시 국민신문고ㅡ한국소비자원을 통해 피해구제하시길요.
Aufenthalt von 1 Nacht im Oktober 2019
Antwort von SIMON am 17. Nov. 2019
친애하는 고객님. 질타를 이해하고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Gut

Verifizierter Reisender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und Ausstattung
Aufenthalt von 2 Nächten im September 2019
Antwort von 사이먼 am 21. Nov. 2019
높은 후기점수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호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Gut

Jongmoon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September 2019
Antwort von SIMON am 17. Nov. 2019
소중한 후기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직원들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Gut

in young

Gut: Personal & Service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Juli 2019
Antwort von MONICA JEUNG am 23. Sept. 2019
친애하는 고객님, 저희 호텔에 투숙하시며 후기점수를 높게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모습으로 다음에 또 뵙기를 고대하겠습니다.

2/10 – Ungenügend

Youngmi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September 2019
Antwort von simon chung am 15. Sept. 2019
친애하는 고객님. 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Gut

KI KWEON

Gut: Sauberkeit,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值得可住宿
Aufenthalt von 1 Nacht im August 2019
Antwort von simon am 9. Sept. 2019
친애하는 고객님. 호텔캘리포니아를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에 힘입어 더욱 노력하는 호텔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10 – Okay

Yoon

Gut: Sauberkeit und Personal & Service
Verbesserungswürdig: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직원 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에어컨 날개가 빠져있어 바람 세기를 약풍 이상으로 하면 엄청난 소리가 났고 리모컨이 말을 안 듣긴했지만.. 지하철과도 가까워서 위치도 좋았습니다
Aufenthalt von 1 Nacht im August 2019
Antwort von simon chung am 30. Aug. 2019
친애하는 고객님. 호텔캘리포니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에어컨 교체 예정 중에 있으며 체크인때 설명을 드리긴 했지만 불편하셨던점 사과드립니다. 직원들의 친절함을 칭찬해주심 감사드리며 다음에 오신다면 꼭 최상의 방을 제공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Hervorragend

Verifizierter Reisender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und Zustand der Unterkunft
Great location, suitable room for a few nights.
Great location, suitable room for a few nights, easy transportation with subway station and bus terminal nearby.
Aufenthalt von 1 Nacht im Juni 2019
Antwort von Simon am 30. Aug. 2019
Thank you for high score review. We will try harder to satisfy our customers. Thank you

8/10 – Gut

Verifizierter Reisender

Mit dem Partner gereist
Gut: Personal & Service und Zustand der Unterkunft
남부터미널역에서 1분도 안걸리는 위치에 있어서 이동하기 편리했습니다. 프론트에서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셨고 가격 대비 방도 크고 상태도 괜찮았습니다.
Aufenthalt von 2 Nächten im August 2019
Antwort von Simon am 28. Aug. 2019
높은 후기점수와 직원들을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후기에 힘입어 더욱 노력하는 호텔 캘리포니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Gut

Verifizierter Reisender

Mit einer Gruppe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Ausstattung und Zustand der Unterkunft
หาง่ายทำเลดีทอง แต่เตียงแข็งไปอินเตอร์เนตความไวดี มีคอมพิวเตอร์สะดวกสบาย
Aufenthalt von 2 Nächten im August 2019
Antwort von simon am 28. Aug. 2019
Thank you for high score review on our hotel. We will try harder to satisfy our customers. Thank you.

8/10 – Gut

Gap Sung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August 2019
Antwort von simon am 28. Aug. 2019
높은 후기점수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여 보답하는 호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Gut

Verifizierter Reisender

Gut: Sauberkeit, Ausstattung und Zustand der Unterkunft
Aufenthalt von 1 Nacht im Juli 2019
Antwort von simon am 14. Aug. 2019
호텔캘리포니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높은후기에 힘입어 더욱 노력하는 호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Gut

Verifizierter Reisender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August 2019
Antwort von simon am 14. Aug. 2019
호텔캘리포니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높은후기에 힘입어 더욱 노력하는 호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Gut

Verifizierter Reisender

Gu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2 Nächten im Juli 2019
Antwort von simon am 14. Aug. 2019
호텔캘리포니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높은후기에 힘입어 더욱 노력하는 호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Hervorragend

Verifizierter Reisender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커플여행
특별히 모나지않게 잘사용하였습니다. 근처에 먹을곳도 많고 위치도 좋은거같아요.
Aufenthalt von 1 Nacht im Juli 2019
Antwort von simon am 12. Aug. 2019
친애하는 고객님. 호텔캘리포니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높은 후기에 힘입어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호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Gut

Ame, 東京

Gut: Sauberkeit und Personal & Service
道路や通路の音が少し気になります
Aufenthalt von 1 Nacht im Juli 2019
Antwort von Simon am 12. Aug. 2019
Thank you for your stay. Please ask for quiet room on your next visit. We will be more than happy to help you. Thank you